대전 이색카페 : 상대동 라드커피 본점 :-)

Posted by 돼지로운생활
2016. 9. 30. 23:36 이곳저곳

대전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본 카페 이름이 있죠. 바로 라드 커피입니다.

라드커피는 커피 맛도 맛이지만 직원분들 외모가 훤칠하다고 소문이 나 있기도 한 곳이죠 :-)


이번에 본점을 방문해서 알게 된 사실인데 라드 커피는 각 지점마다 특색있는 컬러 컨셉을 지니고 있더라구요. 커피의 비쥬얼도 참 재미있는 것들이 많죠. 


LIKE A DIAMOND  대전 라드 커피 본점에서 커피한잔! 


오늘은 상대동에 있는 라드커피 본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야경이 이쁠 것 같아 일부로 저녁 시간에 골라갔네요 :-)



들어가기 전에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본점은 아파트 단지 옆에 위치를 하고 있었어요. 시끌시끌한 곳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밤에 보는 라드커피 본점 모습은 참 예쁘네요.



1층으로 들어가서 마실 것을 주문을 합니다. 저는 아아라를 마셨고 여자친구는 렛잇고를 주문 했어요~ 반반 커피가 신기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음료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지하1층으로 내려가봅니다. 내려가는 계단에 이렇게 직원분들을 그려놓아 특색있게 꾸며놓았네요. 다들 개성이 넘쳐 보입니다. 



지하 1층의 모습이에요. 모든 벽이 다 파랑파랑합니다. 엄청나게 특별하다라고 할 것은 없지만 날씨가 시원한 날에 모든 문을 다 열어놓고 이 곳에서 커피를 마시면 분위기가 참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제가 갔을 때에는 손님이 한테이블밖에 없어서 눈치안보고 사진도 찍고 구경도 했어요ㅎㅎ




라드커피 본점을 오면 지하1층부터 보는거라구 하더라구요 :-) 

참, 여기에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전구가 달린 커다란 전신거울이 있어요. 여자친구도 참 좋아하더라구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아아라는 아메리카노랑 아이스라떼가 반반씩 들어있었고 렛잇고는 음... 달달한 시럽이 들어간 우유와 커피(?) 뭐라고 해야할 지 모르겟지만 달콤하고 맛있어요 :-) 처음에 분홍색이랑 하늘색이랑 다른 맛인줄 알았는데 똑같은 맛이라고 하시더라구요 ..;;; 분홍색이 더 달달했었는데 말이죠...




커피를 반정도 마시고 2층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2층은 사진이 하나밖에 없네요... 2층은 우선 흰색톤으로 꾸며져 있어요. 그리구... 빈티지합니다. 올라가면 식물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 

저는 잘 못느꼈는데 지하1층이랑 1층이랑 2층이랑 나오는 음악이 다 달라요. 지하는 시끌시끌하다면 2층은 조용합니다. 이런거 하나하나 다 신경을 쓴 것 같아서 참 좋네요.


저녁먹고 커피한잔 마시러 갔다가 재미있게 놀다가 왔습니다. 각 지점마다 다 개성이 있으니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래에 지도를 첨부해놨어요~ 산에 있는 것처럼 나오는데 산에 있는거 맞아요 ㅋㅋㅋ 건물이 몇개 없어서 찾기 싫어도 보입니다. 







유용한 IT정보 / 전자제품 리뷰
포털에서 MilkyeWay를 검색해주세요👍
유용한 정보였다면 ❤️ 클릭 부탁드려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유성구 상대동 374-14 라드빌딩 지하1층~2층 | 라드커피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