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다들 아파트 관리비를 어떻게 납부를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은행에 가서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방법도 있을 거고, 매달 고지서를 눈으로 확인 후 직접 납부를 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저번달까지 저도 직접 눈으로 고지서를 확인하고 계좌납부를 했었는데, 이번에 신용카드를 하나 더 만들게 되면서 혜택을 조금이라도 더 받고자 자동납부를 신청을 했어요. 


모바일로 쉽게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신청하자!


 제가 사용하는 카드는 삼성카드이구요. 첫 납부라고 혜택들도 주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로 공과금납부하는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검색창에 [ 삼성카드 ] 를 검색해서 삼성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줍니다. 

※ 삼성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놓으신 분들은 삼성페이에서도 가능해요!


좌측 상단에 보시면 [ 메뉴 ] 버튼이 있는데 이를 눌러주고 [ 신청하기 ] 탭으로 진입을 합니다.



이 부분이 [ 메뉴 ] 버튼입니다. 누르시면 메뉴들이 나오는데 저기서 [ 신청하기 ] 탭으로 이동을 합니다. 

보시면 아파트 관리비 외에도 다양한 생활요금들을 납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_관리비_메뉴삼성카드_관리비_메뉴


아파트관리비, KT전화요금,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수도요금 등

이것 저것 다 납부를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제가 신청한 [ 아파트 관리비 ] 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로 관리비를 최초 납부를 하게 되면 1회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신청을 하는게 어떨까요?


삼성카드_관리비_할인삼성카드_관리비_할인


또한 삼성카드로 납부를 하게 되면 좋은점이 [ 전월 이용실적 ]에 이 관리비가 포함이 된다는 점입니다!

물론 안되는게 훨씬 많아요. 


대표적인 예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 삼성 taptapO ] 카드는 전월 실적에 포함 이 되지 않습니다!


삼성카드_관리비_정보입력삼성카드_관리비_정보입력



<삼성카드 tap tap O 매월 혜택 변경방법>


이렇게 정보들을 다 입력을 해주시고 신청을 눌러주시면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생각보다 쉬운 방법으로 납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확실히 직접 납부를 하는 귀찮음이 없어지니 편리하네요. (실적에 포함이 되면 더 좋겠지만)


#삼성카드공과금

#삼성카드관리비

#삼성카드관리비자동납부

#아파트관리비자동납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