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컴퓨터 부품을 쓸 때 개인적으로는 MSI의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용 모양이 예쁜 것도 있지만, 컴퓨터 조립인생 15년차인 제가 여러가지 브랜드의 제품들을 쓰면서 느낀점이 MSI 제품이 참 잘 나온다는 점이 있어서 많이 사용을 해오고 있습니다. 카페에도 자주 들어가보고 정보들도 많이 찾아보는데 이번에 출시한 인텔8세대 CPU의 보드인 Z370보드를 사면 아주 좋은 상품이 따라오는 행사가 있어서 적어봅니다!


MSI Z370을 샀더니 

인텔 옵테인 메모리가 서비스라니?!

MSI_Z370_GamingPro

 적용되는 CPU는 인텔의 8세대 CPU(커피레이크)를 위한 Z370메인보드 입니다. 구매자들에게 인텔 옵테인 메모리 16Gb를 [ 무료 ]로 준다고 합니다.

- 옵테인 메모리 제품가격 : 약 75,000원


 아무곳에서나 사면 무조건 다 증정을 하는건 아니고 특정 쇼핑몰들이 지정이 되어 있네요. 쇼핑몰들을 살펴보면

- 아이코다 : [ 아이코다 바로가기 ]

- 조이젠 : [ 조이젠 바로가기 ]

- 컴퓨존 : [ 컴퓨존 바로가기 ]


 이렇게 3곳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시작일은 2018년 2월 1일(목) 부터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소비자에게 제공을 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컴퓨터를 맞추실 분들은 좋은 기회일 것 같아요. 마감 기간이 딱히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고 각 사이트별 제품이 소진될 때 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니 조금 더 서둘러 주시는게 좋아 보이네요.


제공 받을 수 있는 제품군

- MSI Z370 게이밍 프로 카본 

- MSI Z370 토마호크 

- MSI Z370 게이밍 플러스 


 각 제품별 가격대는 19만원 ~ 26만원 사이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구매를 하실 분들은 각 사이트별로 잘 비교를 하셔서 구매를 하셨으면 하네요.


※ 위에 나온 3곳의 사이트가 아니면 옵테인 메모리 증정 대상이 아니에요 여러분!! 꼭 확인해주세요!


옵테인 메모리란?

 어렵게 설명을 하지 않고 그냥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HDD의 속도를 SSD와 '비슷한' 수준으로 빠르게 만들어 주는 기술이자 제품입니다. 

Intel_Obtane_Memory

 핸드폰으로 비교를 해보면


SSD = 4G

HDD + 옵테인 메모리 = 3G

HDD = 2G 


정도의 속도 체감 차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MSI코리아

#MSI메인보드

#커피레이크메인보드

#인텔메인보드추천

#옵테인메모리

#인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