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을 오랜만에 대청소하면서 예전부터 미뤄왔던 선정리를 함께 진행을 했습니다.

컴퓨터와 전자기기등을 여럿 쓰는지라 선이 너무너무 많네요... 먼지제거제도 살 겸 다이소 쇼핑을 하다가 선정리에 좋은 아이템을 하나 득템했습니다.


싸다고 무시하지 마라! 다이소 케이블 클립


바로 케이블 클립입니다. 가격은 다이소 정가인 1,000원이구 한개에 6개가 들어있습니다.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얇은 선들이 많아서 사이즈가 1cm인 것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고정을 할 수 있어요. 



원래는 이거 말고 다른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저희 동네 다이소에는 판매를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대체품을 찾다가 더 좋은걸 발견한거죠 ㅎㅎ


클립을 꺼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똑딱이처럼 열고 닫아서 고정을 하는 방식입니다. 이게 약한 힘에도 쉽게 풀릴 줄 알았는데(싸니까...) 그렇지 않더라구요. 생각보다 힘을 주셔야지 풀리는 정도이니 풀릴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구매팁은 구매를 하실 때 그냥 넉넉한 사이즈로 구매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이라는게 있으니까요. 




클립은 밑에 양면테이프가 붙어 있어서 붙여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접착력은 괜찮아요. 나쁘지 않습니다. 떼서 붙이시면 됩니다. 종이 벽지에도 잘 붙어요. 



실제로 제 방에 사용을 해봤습니다. 저는 마우스랑 키보드, 스피커를 묵어서 흩어지지 않도록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넣고도 아직 공간이 남아있어서 조금 더 넣어도 충불할 것 같아요. 다른 활용방법으로는 USB케이블 걸이 용도나 마우스 번지등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점이 있으면 아쉬운 점들도 있겠죠. 이 제품으로만 정리를 마무리하면 고정하지 않은 부분들이 움직임에 의해 흐트러질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감싸주는 다른 용품을 같이 사시는게 좋아요. 홀 사이즈도 엄청 큰 걸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파워선이랑 모든 것들을 다 한번에 고정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