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날씨가 무척 매우 많이 덥죠? 출근할 때 25분정도의 거리를 매일매일 걸어다니는데 아침 일찍 나가는데도 더워서 미칠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상하게 팀원분들은 다들 재난문자를 받으시는데 저는 올해들어서 한 번도 받은 기억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생각을 해보니 제가 [ 재난문자 설정 ]을 Off로 바꿔놨었네요. 딱히 저한테는 도움이 안되는 문자라 판단을 하여 그렇게 했었는데 오늘 재난문자를 켜고 끄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자,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핸드폰에서 [ 설정 ]에 진입을 해줍니다. 



그 다음으로는 [ 알림 ]으로 이동을 합니다. 처음에 재난문자가 도대체 어디있는건지를 몰라서 한참동안 헤메었었던 기억이 있어요. 메세지 탭도 가보고 일반 설정 탭도 가봤지만 모두 다 쓸모 없는 짓이었죠... 

알림에 있어요.. 알림에!!!




들어가셨으면 밑으로 쭉쭉 내려주세요. 어디까지? 끝까지요! 그렇게 끝까지 내려가다보면 맨 밑으로 도착을 하실텐데 여기에 바로 여러분들이 그렇게 간절하게 원하던 [ 재난문자 수신 ]이라는 항목이 숨어있습니다. 요 녀석을 꺼주시던 켜주시던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폰을 바꿀때까지 영원히 이 재난문자 방송을 수신 On할 일은 없겠네요. 더운데 다들 감기조심하시구요 ^-^

에어컨밑에 너무 계시지말고 아이스크림 많이드셔서 살도 많이 찌우시구요... 


이상으로 아이폰 전기종 재난문자 설정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