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C소프트의 게임인 블레이드앤소울이 넷마블의 퍼블리싱으로 모바일 버전인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으로 6일 오전 12시에 출시되었다.

PC판을 즐겼던 유저들은 알테지만 직업과 종족 선택이 플레이를 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는 4개의 직업으로 나뉘어있고, 역시 종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이 제한이 된다.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 자신에게 맞는 플레이스타일의 직업을 골라서 게임을 하자.




블소 레볼루션 직업 추천으로 더욱 재밌게




이렇게 4가지의 종족이 있다. 


이제 각각의 직업을 알아보도록 하자.



검 사

블레이드앤소울_검사


업 난이도 : 중

공격(3) / 방어(5) / 파티(3)

검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막거나 튕겨내고, 멀리 있는 적을 상대하는 등 모든 상황에 대처 가능한 직업이다.

 

 검사는 여러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직업입니다. 검을 사용한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기 때문이다. 적의 공격을 방어하고 재빠르게 연계 공격을 펼치거나 검의 분신인 어검을 소환하여 강한 타격을 입힐 수 있다.

 

검사 연계 스킬 : 어깨치기 → 올려베기 → 비상 → 승천

어깨로 적을 강타하여 적을 기절시킨 뒤 공중으로 띄운다. 공중에 있는 적을 검으로 베어낸 뒤, 지면으로 떨어뜨리는 화려한 연계  스킬이다.

 

검사 필살 스킬 : 이기어검

검의 분신인 어검을 소환한 뒤, 전방으로 발사한다. 순식간에 수많은 어검들이 적을 여러 차례 공격하는 필살스킬이다.

 

검사 파티 스킬 : 어검보호

주변에 있는 파티원에게 어검이 소환되어 보호해준다. 적이 파티원을 공격하면 무력화 시킬 수 있는 중요한 파티 스킬이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 어느 게임을 하던 컨트롤에 상관없이 평균은 할 수 있는 직업을 선택하는 사람



역 사

블레이드앤소울_역사


업 난이도 : 하

공격(3) / 방어(5) / 파티(4)

거대한 도끼를 사용하여 적을 들러올려 장악하거나 철벽 방패로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 근거리 전문 직업이다.

 

역사는 적을 들어올려 장악하거나 탈진 당한 아군을 들어올려 안전한 장소로 옮길 수 있어 파티 플레이시 검사를 보조하는 든든한 지원군이다. 분노시 광전사처럼 도끼를 마구잡이로 휘둘러 빠르게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역사 연계 스킬 : 절단 → 쳐올리기 → 나락

적의 하단을 강력하게 베어 다운시킨 뒤, 올려쳐서 공중으로 띄운다. 공중의 적을 내려 찍으며 바닥으로 떨어지는 묵직한 연계 스킬이다.

 

역사 필살 스킬 : 광천부

필살 자세로 변하여 도끼를 여의봉처럼 휘두른다. 순식간에 무려 15번의 타격을 가하는 강력한 필살 스킬이다.

 

역사 고유 스킬 : 장악

적이 다운되면 장악을 할 수 있다. 한손으로 적을 들어 올려 움직일 수 없도록 잡는 고유 스킬이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 한방 한방의 큰 데미지를 좋아하는 사람, 복잡한 컨트롤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



권 사

블레이드앤소울_권사


직업 난이도 : 상

공격(5) / 방어(3) / 파티(2)

권갑을 사용하여 돌아오는 공격을 반격하거나, 적을 제압하여 무력화 할 수 있는 근거리 전문 직업이다.

 

권사는 근거리 딜러지만 적의 공격 타이밍에 맞춰 반격시 대미지 일부를 돌려줄 수 있어 서브 탱커의 역활도 수행할 수 있다. 적을 제압해 몸 위에 올라탄 뒤 마구잡이로 때리거나 조르기로 혼절시켜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

 

권사 연계 스킬 : 뛰어찍기 → 폭권 → 회천각 → 열화각

적에게 빠르게 다가간 후 강력한 권법으로 적을 공격한다. 오른발로 적을 걷어차며 출혈을 일으킨 뒤, 발로 내려찍는 연계스킬이다.

 

권사 필살 스킬 : 파진무

적에게 필살 난무를 8회 가하여 공격합니다. 확률적으로 약화 효과까지 부여할 수 있는 필살 스킬이다.

 

권사 고유 스킬 : 제압

적이 다운되면 제압이 가능합니다. 바닥에 눕힌 후 적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잡는 고유 스킬이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 남자는 극딜이지. 내 손가락에 영혼을 담아 키보드를 누를꺼야라는 사람


기 공 사

블레이드앤소울_기공사


직업 난이도 : 중

공격(4) / 방어(2) / 파티(5)

내력을 운영하여 멀리 있는 적을 수월하게 상대하며, 다수의 대상을 동시에 통제할 수 있는 원거리 전문 직업이다.

 

기공사는 화기 무공으로 화상 디버프를 중첩시켜 강한 대미지를 주거나 냉기 무공으로 파티원을 보호, 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흡공으로 근접한 적을 들어올려 다시 멀리 밀어서 거리를 유지하거나 봉인으로 혼절시켜 위급한 상황을 벗어날 수 있다.

 

기공사 연계 스킬 : 염룡파 → 폭열 신장 → 빙백신장 → 유성지

전방으로 강력한 화염을 발사한 뒤, 용이 휘몰아치며 불꽃을 내뿜는다. 이어서 차가운 냉기로 적을 얼리고 유성을 떨어뜨려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연계스킬이다.

 

기공사 필살 스킬 : 천룡포

두마리의 용과 함께 가볍게 공중으로 날아오른 뒤, 하늘에서 화염과 냉기를 적에게 투척하는 필살 스킬이다.

 

기공사 파티 스킬 : 얼음꽃

일정 범위 내에 있는 파티원들을 얼음꽃 상태로 만든다. 적에게 공격을 받는 순간 얼음 감옥 상태로 전환시켜주는 유용한 파티 스킬이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 무협에서 쓰는 마법은 다른 뽕맛을 느끼게 해준다. 

나는 평소에도 상대 약올리는걸 좋아한다라는 사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