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가를 가기 좋은 시즌이네요. 본격적인 휴가철은 아니지만 이 때가 성수기인 여행지들이 생각보다 여럿 있죠. 어느 나라를 여행을 가볼까하고 찾아보던 중에 유럽쪽에 기차 상품이 20%나 할인을 하는 상품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유럽 철도 글로벌 배급사인 레일유럽이 유럽의 대표 기차 상품들을 [ 최대 20% ]할인을 하는 이번년도 첫 프로모션을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럽여행, 이동 수단은 레일유럽이 책임집니다!

20% 할인 프로모션!

 이제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는데 유럽쪽으로 여행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지금이 기회일 것 같네요. 특히 독일 철도 패스를 7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가 20% 할인을 하니 경비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존에는 2일 연속 및 선택 패스는 없었는데 한시적으로 출시를 한다고 하니 참고를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음, 개인적으로는 네덜란드,독일, 벨기에, 프랑스 이렇게 4개의 주요 국가를 연결하는 열차 '탈리스(THALYS)' 또한 최저가 프로모션을 하기 때문에 이게 엄청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1등석은 79유로부터 시작을 하구, 2등석은 39유로의 금액부터 시작을 하네요. 저렴하네요.

※ 최저가 요금은 [ 2등석 + 어린이 ]의 조합으로 계산이 된 금액입니다. 성인은 금액이 달라요 ! 


성인기준 가격 (독일 기준)

- 직장인 분들은 많이 휴가를 써야 주말 + 평일5일 + 주말 해서 총 7일일텐데, 독일 3일선택을 기준으로 잡고 가격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를 원화로 계산을 하면 €180 = 약25만원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요렇게 할인을 하는 프로모션은 2월 20일 까지 지금으로부터 약 1달간 구매가 가능하고 [ 사용 ]은 [ 5월 31일 ]까지 가능하니까 이용에 참고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있네요. [ 유레일 패스]도 기간 한정으로 성인 2등석 패스를 판매하네요. 원래 유레일 패스가 없던 [ 유레일 글로벌 패스 ], [ 유레인 3/4개국 셀렉트 패스 ], [ 세이버 패스 ]의 경우도 이번 할인기간에 2등석 패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셔서 여행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이랑 별개로 작년부터 진행이 되어 왔던 [ 영국 ]한정 20%패스도 2월 20일 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사용기간은 [ 2월 28일 ]입니다.


▼예매는 아래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유럽레일 사이트 바로가기>>


#유럽여행기차예매

#유럽기차표

#유레일패스

#유료패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