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이 동영상 편집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아마 두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바로 어도비 프리미어와 소니의 베가스일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프리미어가 훨씬 더 잘만들어지고 사용하기 편하다고 생각한다.

 유료 프로그램이기에 가격을 지불하고 사용해야하지만, 한 번 사용을 해본다면 충분히 값어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느낄 것이다.



어도비프리미어 가격


 참고로 이야기하면 다른 블로그에 돌아다니는 무료 다운로드 무료 키젠 이런거 함부로 믿지 않길 바란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그냥 무료라고 하니까 좋아서 다운받는데, 키젠을 보면 다 공통점이 있다. 


악성코드에 감지가 되는데 이상이 없습니다.


아니다. 이상이 있다.

여러분은 처음보는 사람이 배포하는 프로그램을 믿을 수 있습니까?

신뢰할 수 있는 기관도 아니고, 악성코드라고 떡하니 떠있는데 그 안에 무슨 코드가 심어져 있을 줄 알고 다운을 받으려고 하십니까?


대표적인 예로 백도어라는 악성코드가 많이 있으니 받지 않으시길 바란다.


어도비프리미어는 생각보다 사용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는 선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우선 다운로드를 받아야한다. 예전에는 CD로 설치하고 CD-Key를 입력하는 방법이었다면, 요즘은 다운로드를 무료로 받고 제품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리미어를 다운받자.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아래에 걸어놓는다.


어도비 프리미어 다운로드 링크(공식사이트)









가격정보


가격 정보를 살펴보자. 학생이 아닌 일반인 기준으로 사용을 한다고 하면, 


프리미어 기준 단일앱 23,100원 을 월단위로 구매를 하거나


1년 사용 기준으로 200,000원 정도로 구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학생 및 교사 탭으로 들어가 구매를 한다면, 우리는 60퍼센트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어를 사용할 수 있다.

바로 어도비 학생 및 교사 플랜을 이용해서말이다. 



구매절차에는 재학중인 학교의 정보가 필요하니, 대학교 이메일을 만들어 사용하도록 하자. 

대학생이 아니라면 지인에게 부탁을 해서 받는 방법도 있을 것이다.


단일앱을 1년동안 사용한다고 해도, 20만원 선으로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데 60퍼센트를 할인하다고 하면...

제발 백도어 열려서 개인정보랑 중요파일들 해킹당하지 말고, 정품을 결제해서 사용하는 올바른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


어도비 프리미어를 사용해보면 정말 많은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니, 의지가 있는 분들은 공부를 조금만 해도 어느정도 기본 기능은 다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