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켓몬 빵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힘든 포켓몬 빵을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하니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는지 구매 방법과 구매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포켓몬 빵 이벤트

    포켓몬 빵 온라인 구매 방법

     온라인 판매는 삼립 직영몰에서 판매를 진행합니다. 판매 제품은 랜덤 7종 10봉이 들어있는 1박스를 판매를 하고, 1인당 1박스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동일한 주소지로 다른 아이디에서 주문이 들어가면 무통보 취소를 한다고 하니 혹시 다계정으로 여러 상자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일 판매 개시 전에 공식 직영몰의 '스토어찜' 고객에 한정하여 안내 메시지를 미리 발송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구매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공식 직영몰의 좌측 상단에 있는 '찜하기' 버튼을 눌러서 조금 더 빠르게 입고 소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포켓몬 빵 온라인 구매 시간

     4월 4일부터 온라인으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오전 11시에 판매 링크가 오픈이 되는데 1분도 안 되는 시간에 모든 수량이 매진된다고 합니다. 보통 10시 50분 정도부터 공식 직영몰에 접속을 해서 포켓몬 빵 온라인 구매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구매에 성공하셨다면 절대로 주소지 변경은 하시면 안 됩니다. 주소지가 기본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한데, 혹시나 다른 방법으로 주소지를 변경한다면 이 또한 무통보 취소가 된다고 합니다. 

     

    마치며

     점점 포켓몬 빵이 종류도 많아지고, 온라인으로 판매를 시작하여 구매할 수 있는 경로가 점점 넓어지는 느낌입니다. 예전에 먹었던 포켓몬 빵의 향수에 젖어 저 또한 열심히 구매를 했었는데 이번에 신제품들이 3종이 더 추가된다고 하니 이 또한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혹시나 아직 포켓몬 빵에 어떤 종류가 있는지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포켓몬 빵 종류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구하기 힘든 포켓몬 빵 종류는 알고 먹자

    포켓몬 IP는 영원한건가?  편의점에 맥주를 사러 갔는데, 입구에 4명 정도의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혹시 편의점이 문을 닫은건가 싶어서 물어보니 포켓몬 빵이 입고되는 시간이라 기다

    milky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