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쌔신크리드3 한글패치 방법입니다. 윈도우10을 기준으로 패치를 진행했습니다.



Assassin's Creed 3.zip


↑↑↑첨부파일있어요↑↑↑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들 댓글들 보시면 다 해결방법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들은 글에 대부분 작성해 놓았습니다. 글 천천히 읽어보시고 진행해보세요.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모두 다 테스트해 보았고 다 패치 적용되었습니다.

락걸려있는 부분 해제하는 방법도 있으니까 

제!발! 읽어보세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하셔서 ac3kor.reg / installscript.vdf / localization.lang 파일 3개 중 installscript.vdf / localization.lang 파일 2개를 Assassin's Creed 3 폴더 안에 복사 & 붙여넣기 합니다.

[설치 경로는 사람마다 다 다릅니다.] 


그리고 남은 ac3kor.reg 파일을 실행해서 레지스트리에 적용합니다. 레지스트리는 바이러스가 아니고 어쌔신크리드의 기본 언어인 English를 Korean으로 셋팅해주는거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세요.

[윈도우7 사용자분들은 추가하지마시고 우선 글을 읽어주세요.]





이제 본격적인 패치를 진행해보도록할게요.


1. 시작 - regedit [윈도우키 + R 누르시고 regedit하셔도 되요]

2. HKEY_LOCAL_MACHINE\SOFTWARE\Wow6432Node\Ubisoft\Assassin's Creed 3폴더 우클릭

3. 사용 권한(P)... 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4. 고급(V) -> Administrators 더블클릭 하면 아래 사진처럼 뜹니다.



5. 유형을 허용->거부로 바꿔주시고, 고급 권한 표시에 들어가 줍니다. 그 후 아래 사진처럼 셋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 유형을 허용에서 거부로 꼭 바꿔주셔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에요.]

윈도우7유저분들은 이 창이 없으실텐데 아래 다시 그림을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락이 걸려서 아무것도 설정을 못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4번의 방법에서 고급(V)에 들어가신 다음에 

상속사용안함 -> 상속된 사용 권한을 이 개체에 대한 명시적 사용 권한으로 변환합니다 

선택 하시면 락 해제됩니다.]



윈도우7 기준 추가합니다.


여기보시면 종류가 <거부>로 되어있는데 편집(E)를 눌러주세요.



이 부분에서 값 설정을 <허용>으로 바꿔주세요. 그렇게하면 레지스트리가 변경이 됩니다.

첨부된 ac3kor.reg를 추가하시거나 Language를 English -> Korean으로 바꿔주신 후 다시 저 항목을 거부로 바꿔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시 English로 초기화 됩니다.






6. 완료




*여기서 파일을 찾을수 없다고 나오시는분들... 참고해주세요. 저도 왜 그런지 문제는 잘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