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적으로 유명한 백신 중 하나인 러시아 보안업체인 카스퍼스키가 세계적으로 무료 백신 소프트웨어를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신의 이름은 [ 카스퍼스키 프리 ]입니다. 일반인들이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을 하는 제품군이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이렇게 두 제품인데요. 국산 백신에서도 이 카스퍼스키의 엔진을 탑재를 해서 백신을 출시한 적은 여럿 있지만 이렇게 카스퍼스키가 자체적으로 무료 백신을 배포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


▶ 카스퍼스키 프리 ( Kaspersky Free )


 카스퍼스키 프리는 파일과 이메일, 웹브라우저를 통해 감염될 수 있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자동 업데이트와 위험성이 있는 파일들은 자동으로 격리시키는 검역 기능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기능이 무료는 아닙니다. 신용카드 정보 보호 기능이나 VPN 기능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백신의 핵심적인 기능은 모두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 카스퍼스키 프리 ( Kaspersky Free )가 지원하는 기능



File Anti-Virus : 파일에 대한 Anti-Virus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백신의 메인 기능과도 같고 실시간 감시 포함입니다.


Web Anti-Virus : 웹 브라우저 상에서 웹 페이지에 접속할 때 멀웨어 스크립트 등을 검사합니다.


IM Anti-Virus : IM은 Instant Messenger의 약자로 매신저에 대한 Anti-Virus 기능을 수행합니다.


Main Anti-Virus : 이메일 클라이언트에 대한 Anti-Virus 기능을 수행합니다.



또한, 동작 가능한 운영체제도 윈도우OS라고 하니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맥OS 혹은 스마트폰에서 이 카스퍼스키를 사용하고 싶다면 유료 버전인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를 사용하면 됩니다.


 카스퍼스키 프리는 이미 러시아, 우크라이나, 중국,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에 무료로 배포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10월 12일 부터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다운로드



해당 URL로 들어가시면 무료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링크는 카스퍼스키의 공식 사이트 입니다.


[ 카스퍼스키 프리 다운 받기 ]


프리 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카스퍼스키 계정 또한 생성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프리를 설치 하시면 가입할 수 있는 링크가 나타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