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켓몬 빵이 이 정도까지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도 편의점에 방문하니 마침 시간대가 입고가 되는 시간이지 10명 이상 대기를 하고 계신 모습을 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어렸을 적 포켓몬 빵을 많이 먹어서 그리 큰 욕심이 없기도 하지만, 이 방법들을 통해서 구매를 했었기 때문에 다른 분들도 구매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적어봅니다. 생각보다 포켓몬 빵 구하는 법은 어렵지 않고, 다양합니다.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포켓몬 빵 구하기 어려운 이유

     정말 궁금했습니다. 왜 도대체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2월에 재출시된 후 일주일 만에 판매 150만 개를 넘고, 두 달이 되어가는 지금까지도 이 정도로 품귀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포켓몬스터 시대의 주 타겟층이 이제 나이를 먹어 30대에 거의 진입했을 정도로 시간이 흘렀습니다. MZ 세대의 향수를 제대로 저격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이러한 점을 콘텐츠로 이용하는 유튜버들의 대량 구매와 영향력으로 어린아이들까지도 포켓몬 빵 열풍에 동참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이러한 점들이 모여서 아직까지도 우리는 포켓몬 빵을 구하기가 힘든 것입니다.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이 정확하게 적용되는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포켓몬 빵 구하는법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참 많습니다. 그리고 우리 주변에는 편의점과 마트들도 많습니다. 그 마트들을 하나씩 다 돌아다니면서 찾으실 건 아닐 거라 믿습니다. 

    CU 어플리케이션

    1. 포켓 CU 앱을 설치 후 실행시켜 줍니다.

    2. 로그인

    3. 상품 찾기 버튼을 눌러서 물건을 검색합니다.

    4. 상단에 있는 물건 중 포켓몬 빵을 클릭해 줍니다.

    5. [내 주변 점포 재고 조회] 버튼을 눌러줍니다.

    6. 내 주변 지역의 포켓몬빵 재고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GS25 어플리케이션

     GS 25의 경우는 다른 편의점들과는 다르게 앱으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GS 25의 경우 하루 2번 오전, 오후에 나눠서 들어오게 됩니다. 해당 지역 담당 배송 기사님이 물류를 내리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사실상 직접 방문이 아니라면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세븐일레븐 어플리케이션

    1. 세븐일레븐 앱 설치 후 실행시켜 줍니다.

    2. 우측 하단의 말풍선 버튼을 눌러서 대화모드로 들어가 줍니다.

    3. 하단의 입력 칸을 눌러주신 후 '포켓몬 빵'을 검색합니다.

    4. 포켓몬빵 목록을 확인 후 원하는 종류를 클릭해 줍니다.

    5. 내 위치 주변의 포켓몬 빵 종류를 눌러줍니다.

    삼립 직영몰 온라인 구매

     삼립 직영몰에서도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제한 수량을 매일 판매하고 있는데 이 방법이 어쩌면 가장 빠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 빵 삼립 직영몰 온라인 구매 방법 보러 가기

     

    직접 대기 후 구매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포켓몬 빵을 발주를 넣는다면 무조건 하루에 두 번 정도는 입고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 동네 같은 경우는 오후 9시 ~ 오후 10시 사이가 물건이 들어오는 시간대이기 때문에 항상 사람이 붐비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 정도까지 기다리면서 사 먹을 가치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더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구하기 힘든 포켓몬 빵 종류는 알고 먹자

    포켓몬 IP는 영원한건가?  편의점에 맥주를 사러 갔는데, 입구에 4명 정도의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혹시 편의점이 문을 닫은건가 싶어서 물어보니 포켓몬 빵이 입고되는 시간이라 기다

    milkye.tistory.com

     

    포켓몬 빵 온라인 판매 시작! 구매 시간 및 구매 방법 총정리

     포켓몬 빵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힘든 포켓몬 빵을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하니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는지 구매 방법과 구매

    milky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