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알기로는 17년 9월쯤까지만 해도 스팀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 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모바일 결제 항목이 다시 부활을 했네요! 어차피 똑같은 돈이 나가는데 귀찮게 카드를 쓰는 것 보다는 모바일을 선호했었는데 참 다행입니다. 


어제는 [ 스팀 로그인 오류 ] 로 빡치게 하더니, 오늘은 또 연쇄할인마로 절 찾아오네요.

자, 결제 방법과 안되는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구매를 하고싶은 게임을 장바구니에 추가해 주시고, 구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플레이를 할 것이기 때문에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를 눌러서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 수단을 보면 이렇게 [ 모바일 결제 ] 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카드보다 훨씬 간단한 결제 방법입니다. (어차피 나가는 돈은 똑같아요)



예전에 없어서 귀찮았는데 (사실 스팀 지갑 쓰는건 안비밀) 이렇게 모바일 결제가 다시 부활을 해서 언제나 연쇄할인마에게 당할 수 있겠네요 ^-^



구매를 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뭐 게임을 뽑았으면 질러야겠죠? 구매합니다.

아, 그런데 아래와 같은 오류가 뜨네요. 아래와 같은 오류가 뜨시나요? 기억을 되찾아 가보도록 합시다. 여러분들은 분명히 핸드폰 소액결제를 막아놓으신 상태이십니다. 해결방법은 각 통신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 부가서비스 신청 ]란에 들어가셔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소액결제가 안막히신 분들은 결제창이 뜨면서 승인번호입력을 받아서 결제를 하셨을 것이고, 막혔던 분들은 부가서비스를 신청해주시면 결제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여러분들은 연쇄할인마의 세계에 빠져들게 되셨습니다. 스팀 휴대폰 결제가 엄청 편하네요...

아 편하면 안대는데... 지갑 얇아지는데... 


 여러분들도 이제부터 스팀 라이브러리 채우는 재미에 빠져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